전날 경기에서 팀에게 두 번이나 리드를 안긴 그는 지구 우승을 확정지었습니다.
전날 경기에서 팀에게 두 번이나 리드를 안긴 그는 지구 우승을 확정지었습니다.
Blog Article
로스앤젤레스 다저스는 27일(한국 시간) 캘리포니아주 로스앤젤레스 다저스타디움에서 샌디에이고 파드리스와 3연전 마지막 3차전을 치릅니다.
현재 로스앤젤레스 다저스는 94승 64패, 승률 0.595로 샌디에이고 파드리스보다 3경기 앞서 있습니다. 이날 다저스가 승리하면 지구 우승을 차지하게 됩니다.
물론 로스앤젤레스 다저스가 이날 경기에서 패하더라도 샌디에이고 파드리스에게 지구 우승을 내줄 가능성은 희박합니다. 이미 매직 넘버가 1로 줄어들었기 때문입니다.
로스앤젤레스 다저스는 5월 28일부터 5월 30일까지 약체 콜로라도 로키스와의 원정 3연전도 개최할 예정입니다. 여기서 단 한 경기도 승리하지 못할 가능성은 희박합니다.
하지만 로스앤젤레스 다저스는 이날 홈 팬들 앞에서 승리하며 지구 우승을 확정지으려 할 것입니다. 샌디에이고 파드리스가 워낙 강력하기 때문입니다.
선발 투수 매치업에서는 뒤처집니다. 샌디에이고가 조 머스그로브를 예측한 반면, 로스앤젤레스 다저스 선발 워커 뷸러는 부상에서 복귀한 이후 부진한 모습을 보이고 있습니다.
하지만 로스앤젤레스 다저스에는 MVP 트리오가 있습니다. 오타니 쇼헤이, 무키 베츠, 프레디 프리먼도 각각 1-2-3 타자로 출전합니다.토토사이트
이날 로스앤젤레스 다저스가 지구 우승을 차지하더라도 아직 한 가지 더 남아 있습니다. 필라델피아 필리스를 상대로 내셔널리그 1위를 차지하기 위한 경쟁입니다.
로스앤젤레스 다저스는 내셔널리그를 넘어서는 월드시리즈 진출도 고려해야 합니다. 따라서 남은 콜로라도와의 경기에서 승리하기 위해 최선을 다할 것으로 보입니다.